[특허청장 기고] 상표와 디자인, 뜻밖의 만남('20.4.8., 서울경제)

2020-09-29
특허청
조회수 1330
좋아요 15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표와 디자인의 의외의 만남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현상. 구두약과 화장품, 밀가루 상표와 패딩 등 다양한 협업이 이루어짐. 이러한 제품들은 소비자의 기억과 경험을 자극하며,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 협업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매력을 발산하고, 이전 상품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킴. 기업이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상표 디자인을 개발하는 필요성. 급변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

0/2000

전체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