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이 “최우선” 현장 속 생생한 목소리 듣다 <민생 현장을 가다 ① 전라북도 완주>

2023-11-02
조달청
조회수 690
좋아요 0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김윤상 조달청장이 혁신·우수제품 지정기업인 에스엠앤테크를 방문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기업의 어려움을 파악하는 모습. 그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표명. 민생 현장을 직접 찾아가며 기업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모습이 강조됨. 전라북도 완주에서의 활동이 주목받고 있음.


혁신·우수제품 지정기업 에스엠앤테크 방문

11월 1일 김윤상 조달청장은 민생 현장 소통을 위해 전라북도 완주군에 있는 혁신‧우수조달물품 지정 기업인 에스엠엔테크를 찾았습니다.

에스엠엔테크의 ‘AIRJOY 공기청정살균기’는 2020년 조달청 혁신 시제품 지정된 이후 시범구매사업에서 ‘성공’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우수조달물품 신청 자격을 획득하고 2023년 제1회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번 방문은 민생 현장 속 소통을 위한 것으로 중소‧벤처기업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듣고 조달정책에 반영하는 동시에 판로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이번 민생 현장 방문은 전라북도를 시작으로 전국 곳곳의 조달기업으로 이어집니다.

기업 성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정책 지원을 찾고, 민생 경제 활성화를 유도할 예정입니다.

김윤상 조달청장은 “앞으로도 민생 현장을 적극적으로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라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혁신제품, 우수조달물품 등 조달제도를 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0/2000

전체댓글